저희 둘째딸과 성과 이름이 똑같은 민지 프로.인터뷰도 똑부러지게 하고 첫 출전에 13위면 엄청 잘한겁니다. 다음 에비앙대회에서는 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귀국후 바로 제주대회 참가하느라 피곤하실텐데 몸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또민지 화이팅 !
박민지 프로님 골프도 잘 치고
인터뷰도 또박또박 잘 하시네요
이번 경기도 너무 잘 했으니 에비앙에서도 멋진 경기 기대해요
챔프 인터브 곳 볼수있겠네요 . ㅎㅎㅎ
입큰깨구락지 잘해따
똑순이
너무 멋져요~ 에비앙에서두 멋진 모습으로 선전해주세요
잘했어요. 조만간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박민지프로 응원합니다❤
적응하면 우승이다
실력도 짱 인터뷰도 짱이네요.
똑부러지는군요.원픽이라 늘 응원합니다.
어쩜 저리 이쁜냥반이 말까지 이쁘게 할꼬..
삼촌이 격하게 아낀다
역시 당돌하고 자심감이 넘치네요
화이팅 🎉
5위안에 들어 이름을 날린다고 하더니만, 과연 lpga에 갈 배짱이 있을까? 갈려면 벌써 갔어야지, 우물안 개구리?
애가 무슨 광고판이냐? 온통 광고를 처발렀네… 아으 쪽팔리게스리.
민지파크~ 건강 잘 챙기세요!
잘했어요. 자기 플레이를 펼쳐요!! 뭐!! 별거있겠어?
일요신문 골프에 진심임을 감사드립니다~민지프로의 파이널 라운드도 올려주세요!!
100등하고 있을때 컷오프 당한다 국내용이다 이런말 많았는데 적응기 였는듯. 그라고 박민지 프로는 원래 뒷심이 강하다고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역시 갓민지❤
민쥐 화이팅… 너의 능력을 보여줘… 퍼신^^
저희 둘째딸과 성과 이름이 똑같은 민지 프로.
인터뷰도 똑부러지게 하고 첫 출전에 13위면 엄청 잘한겁니다. 다음 에비앙대회에서는 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귀국후 바로 제주대회 참가하느라 피곤하실텐데 몸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또민지 화이팅 !
민지최고
착하고 예쁘다
,박민지 프로 좋은 경험되었어면 다음에는 BGO 가자 에비앙 대회 할수있다😍😍👍👍👏🏾👏🏾
깨 깨 깨 LPGA 깨
민지야
넌 할수있다
1~2라운드는
코스탐색에
주력하고
승부수는
후반에 원없이
하고싶은대로
해주면 좋겠다
지나가는
할베가~~~^^
고생하셨어요
응원합니다❤
민지선수 짝짝짝!!민지선수 짝짝짝!!! 강력한 민지선수 화!이!팅!!
말은 잘 하네
내숭없이 유쾌한 민지선수 민지선수 걱정하는건 에너지 낭비임. 무인도에 던져 놓아도 살아올수 있는. 민지선수 임
한계를 보있다..ㅎ
와.. 첫대회인데 공동 13위라니 첫날에 3타만 줄였어도 탑텐진입.. 진짜 너무 잘함ㅠㅠㅠ🎉🎉🎉
많이 응원했읍니다.
앞으로 많이 기대됩니다.
화이팅!!!
시차가 있어서 몸 컨디션이 100%가 아니었을 텐데 좋은 결과를 냈네요. 대단합니다.
민지 프로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