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이 다른데 그걸 어거지로 같은체급이면 이라고 비교하는게 말이 안되는거지 체급이 커지면 거기에따라 모든게 변하는데 순발력이나 지구력 등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건데 그걸 그냥 파워만 세진걸로 가정해서 비교한다는게 무의미하다
둘다 전성기 같은 체급이면 정찬성이지..
그냥 찬성이는 맞아야되!! 인성교육이 필요함
정찬성 전성기면 김동현도 전성기임ㅋㅋ
모든 스포츠에 상성있겠지만
같은 체급에 같은 전성기라면
정찬성입니다
이눔들은 노는것도 ㅋㅋ
경기를봐라 동체급이면 비교대상도 아님ㅋㅋㅋㅋ 황인수 묻은바람에 억까하고 동킴 올려치기가 너무 심함
오르테가한테도 개털리는놈이 뭔
체급이 다른데 그걸 어거지로 같은체급이면 이라고 비교하는게 말이 안되는거지 체급이 커지면 거기에따라 모든게 변하는데 순발력이나 지구력 등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건데 그걸 그냥 파워만 세진걸로 가정해서 비교한다는게 무의미하다
딱 말해줌 지금 김동현 여론이 좋고 정찬성이 코치로써 부족한면을 보인건 맞음 하지만 기록만 봤을땐 넘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