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8년 올시즌 46세인 미국의 Matt Kuchar는 메이저대회 우승은 없지만 PGA 투어 9승을 포함해 프로대회 총 18개의 우승컵을 들어올린 수준급 프로 골퍼입니다.
쿠차는 1996년 US 아마추어챔피언십 준결승에서 Tiger Woods에게 아쉽게 패한 후 1997년에 아마추어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1998년에는 The open과 US오픈에서 아마추어로 출전해서 최저타수를 기록 하기도 했습니다.
2000년 프로로 전향한 후 PGA 투어 첫 우승은 2002년 Honda Classic에서 이루어졌고 2019년 소니오픈까지 PGA투어 통산 9승을 올렸습니다. 또한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하계 올림픽 에서 골프 부문에서 처음으로 올림픽 동메달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193cm의 큰체격에서 나오는 그의 스윙은 팔과 손목의 움직임을 최소화 하면서 필요한 만큼의 심플한 원플레인 스윙을 하는 대표적인 선수입니다.
**원플레인 스윙(One Plane Swing):어깨의 회전 면과 팔의 회전면이 거의 일치하는 평평한 스윙괘적의 스윙을 말한다. 즉 백스윙과 다운스윙의 괘적이 같은 평면에 있는 단순한 스윙이다. 이런 스윙을 하는 대표적인 선수는 괴짜골퍼 디샘보,타이거우즈,리키파울러등이 있다.

골팝TV는 매주 골프뉴스와 정보가 업그래이드되고있습니다.
매일매일 멋진 골프세상들 되십시요
골팝TV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golfpopsTV​​​…
골팝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olfpops.son…
골팝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golfpops​​​​​​​​​
골팝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lfpopstv​…
골팝트위터 https://twitter.com/golfpopca​​​​​​​​​​​

https://www.golfpops.com​​​​​​​​​
기타 문의 : golfpopca@gmail.com
카톡ID: golfpops

al lado es los pued llevar cu guantes en el plural

Write A Comment